Print

스포츠 도박 소프트웨어 리뷰 - PricePerPlayer.com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최고의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에 대한 몇 가지 조사를 받았습니다. 여러 igaming 소프트웨어 회사를 검토 한 후, 우리는 sports betting software (이제 최고의 스포츠 베팅 소프) 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를 발표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PricePerPlayer.com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bookies와 sportsbook 사이에 큰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응답 시간은 10 분에서 60 분 사이입니다.

또한 PricePerPlayer.com은 스포츠 도박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75 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경험이 풍부한 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ricePerplayer sportsbook 소프트웨어에는 sportsbook의 산업 표준을 뛰어 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의스포츠 도박 소프트웨어다음 베팅 옵션을 포함합니다 :

PricePerPlayer.com 스포츠 도박 소프트웨어 검토

PricePerPlayer.com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는 아마도 경쟁에서 가장 좋은 거래 일 것입니다. 서비스 비용이 효율적 일뿐만 아니라 다른 도박 서비스와 비교할 때 더 많은 기능과 가격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노름 소프트웨어를 지불 할 여유가없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노름 백색 상표 해결책을 제안한다. 즉,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단순히 설치비를 내고 나중에 월별 수입의 일정 비율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그 돈이 여전히 너무 비싸다면 스포츠 북 지불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의 bookie pay 당 머리 서비스에 관하여 가장 좋은 부분은 당신이 시작하기 위하여 어떤 개인 정보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2 주 동안 무료로 그것을 시도한 ㄴ다는 것을, 그것 절대적으로 익명다는 것을이지 않는다.

일단 우리가 스포츠에 소프트웨어 설정을 베팅하면 나머지는 쉽습니다. 플레이어를 만들고 관리하는 인터페이스는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리포트를 받고 라인을 관리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선수 제한에 대해 완벽하게 통제 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귀하의 스포츠 북이 수익을 낼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것까지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를 찾고 있다면이 소프트웨어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