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뉴욕 스포츠 베팅 빌, 상원 통과뉴욕 스포츠 도박 법안 상원 의원을 통과하여 법정 스포츠가 주 내에서 거의 현실에 내기를합니다. 그러나 스포츠 베팅 팬이 스포츠에 내기를하기 전에 한 단계 더 나아가 야합니다. 이것은 뉴욕 주지사 앤드루 쿠 오모 가 법안이되기 전에 법안에 서명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월요일, 스포츠 S17D를 도박 한 스포츠는 법안에 찬성하여 압도적 인 다수로 상원을 통과했다. 최종 투표 결과는 57 표, 5 표는 스포츠 도박 표에 대한 투표였다. 이 법안에 대한 투표는 뉴욕 게임위원회 에 의한 스포츠 베팅 규정의 승인 직후에 이루어졌습니다.

뉴욕 상원의 원인 Joseph Addabbo Jr.는 Bill S17D에 책임이있는 사람입니다. 그는 금년 초에 법안을 도입하기 시작하여 몇 가지 변화를 겪었습니다. 따라서, 그는 성공하기 위해 법안을 수정하기 위해 상원 의원과 여러 차례 협력해야했습니다. 게다가,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웹 사이트에 그의 법안은 뉴욕을 공격하기위한 법안을 베팅하는 가장 긴 토론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베팅 빌이 NY 협의회를 통과시킬 수 있습니까?

이 법안에 대한 가장 큰 반대는 Bill S17D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섹션 때문입니다. 이것은 몇몇 상대가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 반대하기 때문입니다. 주요 상대는 모바일 스포츠 베팅과 거리가 먼 뉴욕 주지사 앤드류 쿠 오모 입니다. 이번 달 초 New York Post와의 인터뷰에서 그렇습니다. 인터뷰에서 Cuomo는 모바일 도박이 언제든지 합법적 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Cuomo는 스포츠 도박 법안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한다는 최종 결정을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의 사무실은 모바일 스포츠 도박을 합법화하기 전에 헌법 개정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취해 왔습니다.

법안이 통과되면 카지노와 프로 스포츠 경기장 및 경기장에서 스포츠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예상에 따르면, 교육 목적으로 연간 매출 10 ~ 3 천만 달러를 벌어 들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