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Flower

Heo Kwang Hee Defeats Chong Wei in Korea Open Super Series에이스 배드민턴 선수세계 번호를 하나의 챔피언, 다툭 리총 웨이한국의 광주 코리아 오픈 슈퍼 시리즈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패배했다.

현재 세계 125 광주 , 알 수없는 선수는 두 세트, 19 ~ 2119 ~ 2145 분에서 자신의 경기이겼다.

웨이중국 패배 지난 주 일본 오픈에서 강전 자격에 실패하고 뉴스 웹 사이트내기 여러 스포츠에있어서의 약자코리아 오픈 슈퍼 시리즈에왔다. 그는 자신의 치료의 일부 금지 물질에 대한 자신의 긍정적 인 테스트 결과를 통해 팔개월 동안 정지 된 후이 대통령은 단기간 다시 배드민턴 세계에서왔다.

 

Khairy Jamaluddin, 청소년, 말레이시아의 스포츠에 대한 연방 장관은 리 그가 단지 5 월 1 일부터 그분이 모든 시간을 이길 수 없다 "고 다시 게임에왔다으로 재조정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역시 인간이다. 그리고 우리는 종 웨이 다시 약간 긴 정지 "에서 온 기억해야한다. 그는 종 웨이가 다시 경기 대회에서 재생으로 조정됩니다되면, 그는 올림픽에 대한 준비가 될 것이라고하지만 확신하고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선수는 첫 라운드는 이제 주요 무승부 내일의 첫 라운드에서 인도네시아의 토미 Sugiarto 직면 전 세계 주니어 챔피언 Zulfadli Zulkiffli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프로 선수는 2 차 예선 라운드에서 일본, 13-21, 21-8, 21-17의 카즈마 사카이를 구타하기 전에 미국, 21-10, 첫 번째 예선 라운드에서 21-8의 Sattawat Pongnairat 이겼다.


국립 코치 Hendrawan는 28 번 할 것 말레이시아 더 나은 세상을 확신하고있다.
"나는 그가 더 나은 수행합니다 긍정적입니다. 그는 마음의 오른쪽 프레임에있을 것입니다, "그는 비자를받을 수 없기 때문에 일본에 여행을 할 수 없습니다 Hendrawan 말했다.


한편, 테이 겁쟁이 복은 이제 종 웨이는 자신의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한국으로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