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스포츠 베팅에서 대중을 퇴색시키는 것은 단순히 대중에 대한 베팅입니다. 일반 대중은 누구이며 베터가 대중에 대한 베팅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중을 페이딩하는 것은 스포츠 베팅의 반대 방법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 베팅 대중에 대해 베팅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귀하의 캐주얼 베터, 레크리에이션 베터 및 생계를 위해 전문적으로 베팅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이들은 확률 결정자와 스포츠북에 쉽게 속고 이기기보다 훨씬 더 자주 지는 베터입니다. 물론 이것이 스포츠북이 사업을 계속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대중을 페이딩

대중에게 베팅하는 것은 하우스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집은 일반적으로 그 자체로 꽤 잘하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으로 강한 내기입니다. 스포츠 도박 사이트는 모든 베팅 손실에 대해 승리하고 모든 승리 베팅에서 주스를 수집합니다. 하우스가 무엇을 이기든 상관없이 하우스로 베팅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도박 리뷰에 따르면 베팅 대중은 즐겨찾기 및 오버에 베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를 알고 있는 스포츠북은 베터가 종종 맹목적으로 플레이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즐겨찾기 및 오버에 대해 자신의 라인을 가리게 됩니다. 종종 공개 베팅은 0.5포인트씩 라인을 이동하여 대중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듭니다.

NFL에서 공공 작업의 페이딩을 명확하게 볼 수있는 상황 중 하나입니다. 미식축구 뉴스에 따르면 일반 대중의 75%가 한쪽 편에 베팅하는 게임입니다. 시간의 약 54%를 잃었습니다. 이는 대중에 대한 베팅이 손실보다 승리로 이어졌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