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Flower

 케냐 의회, 도박 감면 거부케냐의 도박 관리자는 가장 최근의 노력으로 도박 비용을 35 %에서 15 %로 줄였습니다. 지난 토요일, 케냐 의회는 내기 세제 혜택에 대한 표결에 찬성표를 던졌다. 마침내 케냐 의회는 도박 세금 감면을 거부했다.

PPH 전문가가 지적한 바와 같이 현재의 관세율에 대한 우려로 인해 세금 감면 제안이 내려졌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현행 요금이 주거용 도박 사업 분야의 진전을 저해하고 있다고 믿는 근거 위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1 년 전에 6 월에 법으로 통과 된 새로운 35 % 비용 비율을 줄이기위한 두 번째 노력입니다. 평가를 중단하려는 주된 노력은 국가 재정 계획위원회가 2018 년 6 월에 결정했습니다.



케냐 도박 산업의 어두운 미래

2017 년 6 월 케냐 대통령 우후 루 케냐 타 (Uhuru Kenyatta) 대통령이 새 법안을 선포했을 때 스포츠 베팅 임무가 수행되었습니다. 스포츠 북은 7.5 %의 비용 지출에서 35 %로, 클럽 하우스는 13 %의 평가 증가를 보였습니다. 또한, 복권은 30 % 의무 증가분에서 보았고 수영장과 같은 경쟁 레크레이션은 20 % 평가 증가를 보았습니다.

금년 1 월 1 일에 평가 증가분이 발생한 시점에 입구 통로를 막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도박 행위가있었습니다. 사실, 게임 도박 단계의 실질적인 관리자 인 SportsPesa는 국가에서 물러나 기 위해 쇠약 해졌습니다.

현재, SportsPesa는 케냐에 머무르지 만 인근 브랜드화 협회의 후원을 중단했습니다. 어쨌든 그들은 예산 관리의 부담이 적어서 새로운 경영진을 몇 차례 모으게되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원천 징수 세율에 반하는 원주민의 60 %와 상관없이 제안 된 감세가 거부되었습니다. 케냐의 언론 매체는 헨리 로티 치 재무 담당 국장이 헌법 수정안을 기각 할 특별 헌법 운동가들을 선거 운동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가 초기에 도박 평가의 절반을지지 한 이래로 이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