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Flower

Bet365 검토도박 산업에서 최고의 마권 중 하나입니다. 한 지갑 시스템, 엄청난 보너스, 큰 한계와 가능성. 그들은 200 개국에서 600 만 고객과 함께 세계 최고의 온라인 도박 그룹 중 하나입니다. 이 그룹은 1,7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영국의 7 번째로 큰 개인 회사입니다.

스포츠와 금융이 내기 위해, 그들은 라이센스 영국 도박위원회에 의해 조절된다. 그들의 게임 작업은 라이센스 지브롤터의 정부에 의해 통제된다. 자신을 존중 모든 삿대를 젓는 사람을위한 스포츠 북.

 

고객 지원

bet365에 고객 지원을 돕기 위해 365 일 24 시간 다국어 에이전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라이브 채팅, 이메일을 통해 자신의 서비스 에이전트에게 문의 서비스, 무료 전화, 팩스 및 일반 게시물을 다시 호출하는 최적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고객 서비스로 에너지의 큰 거래를했습니다. 질문이나 발생할 수있는 쿼리를 처리 할 때 그들은 속도, 효율성 및 편의 회신.

 

그들의 고객 지원 및 웹 사이트는 다음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덴마크어, 스웨덴어, 노르웨이어, 중국어, 일본어, 그리스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 체코 어, 헝가리어, 슬로바키아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