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Flower

Young Guard Wants to Put Uruguay on Basketball Map산티아고 베스 코비 (Santiago Vescovi)는 국제 농구에서 알려지지 않은 우루과이 출신의 젊은 경비원입니다. 그는 단일 이름을 가진 축구 선수로 유명한 나라에서 왔습니다. Vescovi는 아직 Suarez, Forlan 또는 Cavani가 아니지만 6-2 경비원은 자신의 이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축구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스포츠 입니다. 또한 우루과이 선수는 힘든 것으로 유명합니다. 친선 경기이든 토너먼트 경기이든 열심히 경기합니다. 그들이 어떤 스포츠를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미국 농구 선수들은 NBA 아카데미 게임에서 어려운 방법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Skill Factory의 Reco Hallman은 젊은 경비원을 거칠게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베스 코비는 놀라지 않고 스포츠 뉴스 기자의 기쁨을 위해 농구대를 향한 수비수의 손을 날려 버렸다.

전사 89-83 승리 로 골든 스테이트가 큰 성명을 발표했다. 클리블랜드는 잃어버린 노력에서 7 점 수 이내로 머물렀다.

클리블랜드와 골든 스테이트는 여전히 이번 주말로 향하는 각각의 부문에서 작지만 편안한 리드를 가지고있다. Cavs는 Raptors와 Hawks를 동부 지역에서 2 게임으로 이끌지 만, Cleveland는 그 팀보다 4 패의 손실이 적습니다 (이 세 팀 모두 21 승). 골든 스테이트 (Golden State)는 30 세의 나이로 NBA에서 최고 기록 을 여전히 꺾고 있습니다. -2의 기록 - 서쪽에있는 박차 선수 앞서서 3 개의 게임.

샌 안토니오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들은 올랜도보다 앞서 나가고 이제는 리그 최고의 ATS 팀이되었다. 스퍼스는 올시즌 34 경기 중 23 경기에서 ATS 68 %, 후원자에게 +10.9의 이익을 안겨줬다. 올랜도는 우리 목록에서 2 위를 차지하며 ATS 21-11-1로 이윤 8.9를 기록했다. 전사는 +5.7의 이익을 가진 세 번째입니다.

NBA 부상선수 관련 소식NBA 농구가 올 시즌 활기차게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시즌에 참여할 수 없는 스타 플레이어 선수들이 포함된 일부 팀들도 있습니다. 주전 선수들의 부상은 다른 백업 선수들 에게는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오클라호마 시티의 스타 플레이어 선수인 케빈 듀란트(Kevin Durant)선수는 워싱턴 위저드와의 경기에서 무릎 아래쪽 부분에 부상을 당해 7-10일간 결장이 불가피 하다고 합니다. 팀은 그의 부상이 그리 심각하지 않다고 하였으며, 다른 선수들의 부상 예방을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만약, 케빈 듀란트(Kevin Durant) 선수가 부상을 말끔히 회복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코트에 다시 복귀 한다면 아마도 좋은 플레이로 재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선수가 부상을 당했다는 사실에 주목을 해야 하며 팀에서는 그의 부상을

There are only two weeks left in the NFL Regular Season, but we have two main storylines that are going to play out of the next two weeks. There are six playoff spots that are still up for grabs (including four playoff spots in the AFC), and Carolina is still unbeaten heading into the holiday weekend.

 Panthers are a perfect 14-0 after holding on to their victory on the road against the Giants last week, and have a good chance at finishing with a perfect regular season record. The online sportsbooks list the Panthers as a big 7-point road favorite in Atlanta against a Falcons team that has fallen apart in the second half of the season, losing six of their last seven games outright and dropping nine of their last ten games against the pointspread.

한국은 윌리엄 존스 컵에서 필리핀 패배대만에서 진행중인 윌리엄 존스 컵 70 - 그들은 82 원으로 한국은 다시 한번 필리핀 농구 팀을 지배했다. 2 연패로 대회를 시작한 후, 한국 dribblers는 Gilas Pilipinas 팀에 뒤쳐지다.


리 성 현은 19 점으로 마무리 한국의 공격을 주도하고 게임의 마지막 순간에 세 포인터로 필리핀의 마음을 끊었다.


신발의 다른 측면에서, 한국에서 베팅 스포츠 한국 도박 팬들을위한 더 나은 적이있다. 이 게임은 두 팀이 챔피언 권

한국 프로농구 리그-27주차 이주의 선수 한국 프로농구 리그 27 주차 이주의 선수 발표가 마감되었고 KBL은 이번 주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주 두 번째로 좋은 활약을 보인 선수는 18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한 SK 나이츠 소속 데이비드 사이몬(David Simon)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사이몬(Simon)의 뛰어난 활약에도 불구하고 그의 팀이 전자랜드에 패배함으로써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주로 골 밑 플레이 위주로 24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보였지만 팀을 승리로 이끌지는 못했습니다. 현재 SK 나이츠는 8승 19패의 저조한 성적을 보이며 리그 하위권을 맴돌고 있습니다.